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노 매거진의 리노입니다. 생활을 하다 생필품이 떨어질 때가 있는데요, 이럴 때 보통 가까운 마트를 가는데, 저는 일단 집 앞에 있는 다이소 를 먼저 가봅니다. 




왠만한 생활 용품과 주방 용품, 사무 용품을 다 구입할 수 있고,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하나를 사러 가서 이것 저것 구경하다가 두세개씩 사고 오는 경우도 많죠.



지점도 많아서 간단하게 쇼핑할 때 아주 유용한데요. 많은 분들이 자주 방문하실 것 같아서, 오늘은 다이소 휴무일 및 영업시간 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일단 알려진 바로는 연중무휴에 명절에만 쉰다고 하는데, 매장마다 조금 다를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영업시간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1) 인터넷 검색창에 '다이소' 를 검색해서 바로 [매장안내] 버튼을 눌러줍니다.



2) 매장검색 입력창과 지도가 뜨는데요. 매장검색에 찾고자 하는 지점명을 쓰고 검색을 누릅니다.



저는 사람들이 자주 찾는 홍대점으로 검색했습니다. 정확한 지점명을 적어야 하는 것은 좀 불편하더라구요. 지역만 적었을 때 그 지역내 지점들이 뜨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3) 지도 아래쪽에 다이소 홍대점 에 대한 정보가 나옵니다. 전화번호, 주소, 휴대폰 자판기와 네임스티커 유무가 나오네요. 더 자세한 영업 시간을 보기 위해 홍대점 을 클릭합니다. 



4) 그럼 정확한 영업시간 정보가 나오는데요. 홍대점 영업시간은 오전 10시 - 오후 10시네요. 저는 9시30분에 여는 매장도 많이 보았는데요. 지점마다 영업시간 은 조금씩 다릅니다. 



휴무일이 따로 적혀 있지 않은 것으로 보아, 다른 지점처럼 연중 무휴인 듯 합니다. 설날, 추석 등 명절 당일에는 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정확한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시면 되는데요. 지점명을 누르면 정확한 위치가 지도에 표시됩니다. 



여기까지 다이소 휴무일 및 영업시간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지점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그래도 휴무일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겠네요.


이전까지 저는 다이소가 다양한 물건이 많아서 '다 있소' 라는 말에서 유래했다는 소문을 믿고 있었는데, 알고 보니 이는 잘못된 유래이고 일본의 브랜드명에서 따온 이름이라고 합니다. 


 



그래도 확실히 '다 있소'로 기억하는 게 편한 듯 싶네요. 그럼 휴무일과 영업시간 잘 체크하셔서 다녀오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