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리노 매거진의 리노입니다. 어느덧 2018년의 6월인데요. 다들 계획한 대로 한 해를 보내고 계신가요? 



보통 한 해가 끝나거나 시작할 때 운세를 보는데, 저는 한 해의 중간 쯤에 재미삼아 보기도 하는데요. 좋은 해석들을 보면서 다시 한 번 마음을 다잡게 되서 좋더라구요. 



점집에 가지 않아도 무료 사이트를 통해 쉽게 운세를 볼 수 있는데, 오늘은 그 중에서도 제가 애용하는, 신한은행 운세 보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1)  신한생명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생활서비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카테고리에서 [운세/사주] 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이 다양한 운세, 궁합, 꿈해몽, 사상오행 분석, 부자되기, 신토정비결 등이 나오는데요.



원하는 것을 클릭해 줍니다. 저는 2018 신토정비결을 클릭하겠습니다. 신토정비결 은 인생의 길흉지사를 분석해주는 것입니다.




3) 개인정보를 입력하는 창이 나오면 성별, 생년월일시를 입력해 주세요. 저는 가상으로 입력해 보았습니다. 


<신한은행 운세 2018 신토정비결>


4) 다음과 같은 사주 정보가 나옵니다. 한자 부분은 역시 어렵네요. 아래쪽에 글로 사주를 풀이한 부분이 있으니, 그 부분을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신한은행 운세 사주정보>


<신한은행 운세 전체운>


<신한은행 운세 직장/사업운>


일단 전체적인 운세가 나오고, 그 아래부터 재물운, 직장/사업운, 가족 및 가정운, 그리고 이성/대인관계 운이 정리되어 나옵니다. 신한생명 운세 사이트는 무료인 것 치고는 상당히 자세하게 분석해 주는데요. 


1-12월 월별 운세도 볼 수 있어서 하반기 운세를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상반기 운세도 보시면서 맞는 부분이 있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겠네요. 


 


가끔 놀랄 정도로 일치하는 부분이 있을 때가 있는데, 정말 사주라는 것이 있는 것인지 아니면 우연의 일치인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 애정 궁합운 보는 것이 재밌더군요.


좋은 이야기는 동기부여하는 계기로 삼으시고 나쁜 이야기는 그냥 주의하는 정도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여기까지 신한은행 운세 보는 법을 알려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른 글 보기>

속이 더부룩 할 때 해결하는 법, 지압 마사지 음식

카톡친구삭제 30초만에 빠르게 해결하는 법

직업적성테스트 내 적성에 딱 맞는 직업은?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달린 댓글